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투시도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5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700가구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18일 발표하고 정당계약은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
평택 브레인시티 지역은 대지면적 약 482만㎡ 부지에 총 사업비 2조9619억원이 투입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4차 산업 첨단 AI 도시다. 100% 민영아파트로 구성되는 1만8000가구의 대규모 주거시설과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아주대학교 의료복합타운 등 산업‧연구‧의료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와 유치원 예정 부지와 어린이 공원이 있어 도보 통학여건이 좋다.
교통망도 갖췄다.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쉽고 평택동부고속화도로도 예정돼 있다. 수도권 1호선과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도 인근에 있고 수언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수도권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망을 기반으로 직주근접도 용이하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송탄일반산업단지‧칠괴일반산업단지‧평택일반산업단지‧평택종합물류단지‧원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근에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은행과 병원, 약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가 단지 인근에 예정돼 있고 어린이 공원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및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CGV‧롯데시네마 등 영화관도 가깝다.
생활공간 내부에는 4베이(일부 가구 제외)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실내 멀티코트, 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전국 청약 현장으로 만 19세 이상 국민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신청 지역별 예치금(서울‧부산 300만원, 광역시 250만원, 그 외 200만원)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